밝은 느낌을 찾으신다면

오늘은 가든파이브 사무실 중에서 "브릿지샤무실"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garden5 라는 건물(라이프동 기준), 자체가 대형쇼핑몰로 완공되었습니다. 고육지책으로 상층부는 사무실로 임대를 놓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그런데 이것이 히트를 친거죠^^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저렴한 임대매물을 찾는 수요가 맞물리면서, 갸든파이브에 수요가 꽤나 모인게 사실입니다. 

 

쉽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동대문의 밀리오레, 두산타워를 가보셨나요? 쇼핑몰 공간에 구분지어 작은 사무공간을 만들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당연스레 햇빛이 들어오지 공간이므로, 많이 답답한것도 사실이지요.

 

garden5 '라이프동' 은 (실)7평 크기의 소형사무실로 빼곡하답니다. 그 중에서 위 사진처럼, 외부 풍경을 볼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이 곳을 '브릿지 사무실' 이라고 불리웁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런 공간이 많이 없다는게 단점 of 단점!!

 

 

물론 위 처럼 공유부분 복도를 끼고 풍경을 볼 수 있지요! 직접적으로 창문을 열고 닫을 수 있는 공간은 없습니다. 이런 대형 복합건물은 창문을 함부로 만들면 안됩니다. 보시는것처럼 동그랗게 굴곡잡히게 설계가 됬었으며, 이 공간에 사무실을 "브릿지샤무실" 이라고 여기서는 불리웁니다. 다른 매물보다 답답하지 않고, 방문 손님이 많은 업체 또는 여성 직원분들이 많이들 선호하는 매물이랍니다. 

 

 

"브릿지사무실" 또한 크기는 전용7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부분 직사각형 모양에 가깝습니다. 장점은 방금 말씀드린것 처럼 굉장히 밝은 느낌으로 근무할 수 있으며, 여직원분들의 만족도 또한 높은게 사실입니다. 다만 단점이라면, 화장실과 엘레베이터와의 거리가 멀어진다는 정도! 그리고 일반 매물보다 5~10만원 비싼 임대료 되겠습니다. (관리비는 비슷비슷)

 

 

즉! 에스컬레이터를 기준으로 주변에 위치한 사무실의 경우, 月40~45만이 임대시세라면, 브릿지의 경우 月50~55만원 되겠습니다. 일종의 채광 프리미엄이라고 할까요? 그런데도 매물이 출현하면 계약률이 높습니다. 특히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젊은 사장님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관리비는 당연히 중앙에서 공급되는 냉방, 난방으로 인해 저렴하지 않습니다. 평균 25만원 정도 예산을 잡으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garden5 라이프동에서 물이 나오는 사무실은 한개층에 4~5개 정도 밖에 없기 때문에 "식품제조" 관련 업종은 시간을 가지괴 꾸준히 알아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확실히 밝습니다. 지금 위 이미지 기준으로 보면, 북동향입니다. 브릿지매물 또한 (실)14평 매물이 있습니다. 다만 관리비도 더블로 부과된다고 보시면 되겠네요.(약50만원) 

 

garden5 라이프동 건물의 최대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주차장 되겠습니다. 月주차 10만이면 정기주차가 가능하며, 추가주차 또한 가능하기에(12만) 주차를 2대이상 이용을 원하시는 업체에게 좋습니다. 또 주차권 (1, 2, 3시간권: 1만, 2만, 3만) 구매도 가능하기에, 실속있게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