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 2013. 9. 24. 13:25

가든파이브LIFE 분양안내 새로나왔어요

가든파이브LIFE 분양안내 새로나왔어요

1/4정도는 여전히 비어있는 가든파이브 책자가 새로나왔네요!

디자인부터 내용까지 전부 바꼈구요! 첫번째장 디자인커버거는

I-PARK를 연상할뻔했네요! 산뜻했어요

 

 

 

첫분양 당시 현빈과 손담비를 앞세워 대대적으로 홍보를 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여전히 많이 비어있는 가든파이브 LIFE동을 새롭게 MD도 구성하고

관리단의 각오를 볼수 있게 됩니다.

 

 

주변 호재는 그대로인듯...

특히 문정법조단지가 본격적으로 흙을 나르기 시작했죠!

수서역KTX도 예정되로 진행되가며, 위례신도시 분양도 척척!!

세곡2지구 약4천세대 또한 척척!

호재는 정말 많은 곳이랍니다!

 

 

규모와 입지는 대한민국 최고라고 해도 무방하겠죠!

2년만에 가든파이브를 방문하신분들은 9층 식당을 보고 깜짝 놀라십니다!

이렇게 바꼈어? 하고

점심시간에 줄서서 밥먹을정도면 많이 변한거죠!

 

 

 

초창기때 가든파이브를 너무 띄운것도 있지만

현재 월세 꼬박꼬박 받으시는 분들도 많으셔요!! 은행금리 이상으로!!

차익실현 하신분들도 꽤많으시답니다!

 

 

여전히 가든파이브를 부정적으로 보시는 분들도 꽤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정말 많이 변했답니다! 물론 투자에는 위험이 따르기 마련이지만

2년전 아무것도 안보였다면 지금은 많은 유동인구를 보실수 있으며

고정된 사무실 인원들만 보셔도 생각이 달라지실거에요

 

현재 가든파이브 건물 외벽 물청소 중이랍니다.

 

 

가든파이브라이프 MD Plan

층마다 새로운 업종이 눈에 띄네요^^

특히 키즈월드는 정말 굳아이디! 그외 아동토탈은

아기엄마들이 이곳을 많이 찾으시깐 괜찮은거 같아요

 

뷰티와 뮤직스튜디오도 새로 보이네요

 

 

 

도면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각 호수마다 푸른색은 기임대

주황색은 공급을 해야 하는곳

노랑색은 공급유보! 로 보다 도면보기가 편해졌어요

 

가든파이브 활성화단지가 완성됨에 따라(송파아이파크만 입주하면 끝)

이제 남은건 가든파이브 물류단지만 남았네요^^ 이미 땅도 다 파고

다지기도 끝난상태! 본격적인 철골만 세우면 금방 짓겠죠!!

 

가든파이브 물류단지는 유통시설과 지원시설의 집단적 설치로서

동남권 지역거점형 생활물류기능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되며

지하1층, 지상5층 형태로 완공예정은 2015년이 되지 않을까싶네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