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한화 오벨리스크 전세,월세 이야기

송파 한화 오벨리스크 전세,월세 이야기

최근에 주춤하던 전, 월세 계약이 다시 활기를 띄고 있네요;; 어제도 손님들과 현장에서 size도 확인하며

이런 저런 이야기를 많이 나누다가, 간만에 월세매물 선택을 하셨네요!

융자없고, 전입되는 매물들이 소진됨에 따라서 같은 타입의 소유자들과의 경쟁이 아닌, 이제는 애매한 평수의 타입

예를 들면 전용7.5평과 전용8평간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어 지네요;; 아~ 정말 시장이 이렇게 가면 안되는데...ㅠㅠ

 

E타입 매물을 보고 계십니다. 

제글을 보고 계시는 송파 한화 오벨리스크 전세로 계약하신임대인분들!! 1~2년만입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해주는 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리고 경기가 안좋아 월세 밀리는분들보다 낫다고 생각하면

마음이 한결 편해지십니다.

 

이틀전 안양의 어디 오피스텔에서 성매매단속을 했다고 하네요!! 뉴스에도 나오구....

업종특정상 오피스텔 단기 깔세를 많이 찾는데요! 2~3달간 사용하다가, 옮기고, 옮기고, 계속 그런식으로 영업을 한다네요

더 쇼킹한건, 임대인분들도 경찰서에 소환되어 불려가셨다고 하네요! 임대인분들이 뭔 죄가 있다고...거~참

E, E-1 타입은 95호실이 있으며, 법조단지를 바라보고 있는 조망이랍니다.(전용 7.5평) 

월세 5~10만원 더 받는것도 중요하겠지만, 월세 안밀리고 꼬박꼬박 통장에 넣어주시는 임차인을 만나는게 더 중요하겠죠?

그런데 문의전화는 전세, 반전세만 찾는 현실! 더군더나 융자는 없어야 하고, 층, 향도 좋아야 하고ㅠㅠ

송파 한화 오벨리스크 전세나, 월세 알아보시는 분들께 한마디 덧붙이자면, 완벽한 조건에 싼매물은 없다는 점입니다.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것이 전세, 월세 가격이자나요!! 평생 사실거 아니시라면, 가격과 전입신고에 포커스를 두고 알아보시는게

스트레스 덜 받고 매물도 빨리 구할수 있는 지름길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임대인 여러분께 한마디 드리자면, 많이는 아니지만, 송파 한화 오벨리스크를 사무실로 써보려는 분들의 문의가 오고 있답니다.

즉!!! 월세 시겠죠? 이런 분들이 많아지면, 저희들도 일하기 편해질텐요!!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무리를 해가며 전,월세 세입자를 구하실 필요는 없다고 생각이 드네요! 임대인분들  편 드는게 아니라

요즘들어 저 역시 "뭐 이런 시장이 다있나" 싶을 정도로 임대인분들이 안쓰럽네요 ㅠㅠ

 

제 블로그 게시글이 N사에 검색이 잘 안되실텐데요;; 그래도 꾸준히 문의전화는 오는편이니 최대한 빨리 세입자를 맞히도록 하겠으니, 조바심 내지 말고 흔들리지 마세요!!

 

E타입은 전용 7.5평이지만 싱크대가 벽쪽에 붙어 있어서 공간활용에 있어서 더 넓은 효과를 낸답니다.

신혼부부 전,월세 구하시는 분들은 꼭!! 현장 방문후 선택하셨으면 좋겠네요!! 큰평수가 아닌이상

원룸형 타입들은 생각외로 작다고 깜짝 놀라시지 마시구요!!

 

소형평수라지만, 타입에 따라서 수납공간, TV위치, 싱크대 위치가 달라지게 된답니다.

이런점을 꼼꼼히 따지셔야겠죠? 向향은 특별한 곳 제외하고는 별의미가 없답니다. 제가 현장을 10번이상 들어갔다 나갔다 했는데 제 블로그에 허위사실은 적지 않습니다. 정말 송파 한화 오벨리스크는 향은 큰 의미가 없답니다.

 

타입에 따라 수납공간이 차이가 있으며, 현재까지 풀옵션中 TV는 입고가 안되어 있네요

맨 마지막에 도착하겠죠....여성분들이 가장 중요시 여기는 부분중 하나가 수납공간인데, 별다른 걱정은 따로 안하셔도 될듯....

 

 

 

수돗물도 잘나오고, 현광등도 잘켜지고...세입자 맞이로 분주한 송파구 오피스텔 한화 오벨리스크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곳 저곳 많이 알아보시는게 당연하겠죠? 그런데요...2~3곳만 정해서 연락하시는게 가장 좋다고 생각 드네요

신혼부부전세는 정말 신중하게 현장 보고 결정 내리셨으면 좋겠구요!! 특히 여성분은 E/V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호실이 낫겠죠?

No.1시티맨의 네이버 메인블로그입니다. 많은 자료 참조하셔요^^ http://blog.naver.com/dlgksthf52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