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이2개송파한화오벨리스크로 월세구하기

창이2개송파한화오벨리스크로 월세구하기

여자혼자살기 딱좋은 평수와 조망확보

봄 이사철이네요;; 최근에 4월입주 예정인 강남 유탑유블레스도 관심을

많이들 가지고 계시는데요! 저는 일요일에 현장답사 갑니다ㅠㅠ

송파에 한화오벨리스크에 집중해야겠죠! 가깝기는 하지만 대중교통이 불편하다고

문정동 오피스텔로 다시 U턴 하시는 분들도 꽤 되시고....

 

 

l년전과 다른시세 문정동오피스텔

제목처럼 창문이 두개인 송파 장지역 한화오벨리스크 매물이에요!

창문이 두개라는것은 코너에 위치해 있다는 이야기겠죠!

여전히 l年 전 시세로 알고 계시는 분들도 종종 계시더라구요ㅠㅠ

 

 

한화 매물의 특징이라면 아무래도 대우에 없는 TV겠죠? 그리고

멋진외관? 이거 말고는 다 똑같습니다. 그래도 오벨리스크를 더 선호하시는거 보면...

월세도 적게는 5, 많게는 l5가 오른것도 사실이랍니다ㅠㅠ

 

첫 입주부터 저는 손님들에게 북향을 강력 추천드렸었죠!

물론 장,단이 이겠지만, 송파한화오벨리스크 북향에 거주 하시는 가격도 저렴하게 입주하고

만족하며 생활하고 있다고 전해듣고 있답니다. 지금보시는 매물 역시^^

 

 

9평 못미치는 8.76py입니다

창문이 2개라는 프리미엄도 있어서 월세가는 2천// 75 전입이 가능한 매물이랍니다!!

가격은 적당하고 생각들고요! 보증금 정도는 한번 조절이 해 볼 필요가 있다곤 생각이 드네요;;

송파한화오벨리스크의 관리비는 평당 4천 (일반관리비)

실평수 곱하기 2하시구 또 곱하기 4천 하시면 일반관리비!

 

소유자는 제가 근무하는 곳과 가까운곳에 계시기 때문에

계약은 언제던지 가능하며, 한화오피스텔 타입中 가장 귀한 매물중 하나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기둥이나, 벽이 붙박이장을 먹지 않아서 붙박이장 또한 넓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간혹 붙박이장 내부가 유난히 깊지 않은 매물이 있는데요! 기둥이나, 벽이 가장 큰 이유!!

 

푸르지오시티는 1.5베이가 많아서 송파한화오벨리스크 월세를 많이 찾으시죠?

보시는거처럼 네모 반듯한 타입이라 레이아웃 짜시기에도 편하세요

바닥은 폴리씽타일이 아닌 마루분위기가 나는 매물입니다.

 

에휴 창이 두개라 블라인드도 양쪽으로 다 하셨네요;; 비싼걸로 다셨네요

장지역까지 걸어서 넉넉잡고 10분 잡으셔야하구요! 저처럼 축지법 쓰시면 5분이면 가능^^

제가 걸음이 빨라요;; 여자는 걸음걸이가 느리니깐;;

 

송파에 요즘 지어지는 오피스텔은 기본이 풀옵션이죠! 즉

침대만 없다고 보시면 되겠죠! 제 손님中 한분은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방에서 조립해서 주무시는데, 디자인이 참 이뻤던걸로 기억나네요

 

여성분들은 화장대로 쓰셔도 되고, 사무실로 사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책상으로 쓰셔도 되겠죠?

TV가 있기때문에, 기존에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짐이 될 수도 있겠지만..

 

갤럭시노트3으로 촬영한 송파한화오벨리스크F타입 입니다.

기존에 사무실로 사용했기 때문에 아~주 깨끗하답니다. 시설물 상태확인 끝냈구요

하자 없고, 물도 잘나오고, 밝고! 아주 그냥 끝내주네요

 

일부로 사진에 닉네임이나 사무소 명칭을 안찍었습니다. 매물 큼지막하게 보시라구!

헌데 출처도, 쪽지도 없이 막 퍼가시는 분이 간혹 계셨는데;; 아무 말 안했습니다.

전속받은 매물이오니, 조금만 서둘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Tistory로 더 많은 매물과

사진으로 보답드리는 시티맨이 되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