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송파푸르지오시티월세 손님방을 그려보았어요

문정송파푸르지오시티

월세룸을 갤럭시노트3스케치북으로 그려봤어요^^

 

 

실15"에 거주하는 손님 거실을 갤럭시노트 스케치북으로 한번 그려보았어요! 벌써 입주한지 9개월이 다되었네요! 입주 초반에 저렴하게 많이들 입주하셨는데, 어느덧 1년이 되어가네요! 현재 실7평: 7O, 실8평: 75, 실9평:8O 의 시세가 형성되었구요! 5月에 입주하시는 분들은 월세인상을 생각하시거나, 높은 시세에 다른곳으로 이사를 생각들 많이 하시더라구요ㅠㅠ

 

 

음...세입자 입장에서 제 생각을 간략하게 적어본다면, 오히려 6월 말에서 7월중에 입주하신 분들은 현 시세보다 약간은 저렴하게 재계약및 자동갱신도 될 가능성도 있을것으로 보여지네요! 그동안 월세를 1기도 안밀리고 내신분들은 인상폭이 적지않을까 싶구요^^

 

 

1년전에 한화오벨리스크부터 송파푸르지오시티까지 한꺼번에 우르르 입주를 했기 때문에 인상폭 부담을 느끼시는 세입자들 또한 우르르 퇴거 하실 가능성이 농후 하기 때문에, 분명 시세보다 5~1O만 저렴한 세대는 분명히 나올 것으로 저는 그렇게 생각하고 있답니다. 시세는 이렇게 맞혀 지는거랍니다. 우르르 입주하는 세대가 점점 적어질 수록 가격이 견고하게 굳어진다고 볼 수 있는 거죠!!

 

 

이미 송파푸르지오시티는 물론 한화오벨리스크에 비싼 임대료에 부담을 느끼신 세입자는 1년도 채 못지내시고 퇴거 하신 분들이 많네요! 임대인 입장에서 공실 2~3개월 감안 하셨던 분들은 그래도 다른 분들보다는 높은 세를 받고 계시죠;;

 

 

가락동오피스텔이나, 송파구 원룸을 이용하고 계신분들은 6~8월 쏟아지는 물량에 대비해서 스텐바이 하고 계신다면, 그래도 조금은 저렴하게 입주하 실 수 있는 송파푸르지오시티, 한화오벨리스크 원룸매물이 나올것으로 조심스레 기대해 보네요! 본격적인 오피스텔 매물은 3,4月에 할 생각이오니,ㅅ ㅣㅌ ㅣ맨 블LOG를 주시고 계세요^^(네이VER)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