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한화 오벨리스크 전세및 반전세, 월세 문의는 시티부동산 김과장에게

송파 한화 오벨리스크 전세및 반전세, 월세 문의는 시티부동산 김과장에게

신규 오피스텔-송파 한화 오벨리스크를 전입+융자X+전세+층, 향+가격저렴

????????????????????????????????????????????????????????????????

동대문에서 보세옷 사는것도 아니고!! 분양 받으신 소유자분들의 한결같은 통화중에 한마디네요!

 

융자없고 전입되는 매물!! 이렇게 해주는것도 큰 매리트라 생각이 들고요

(임대인 입장에서 정말 큰 배려)

층은 그렇다 치더라도, 향은 큰 차이 없다는게 저의 견해네요!! 작년 겨울부터 꾸준히 송파 한화 오벨리스크 내부를 다녀간 경험을 바탕으로 말씀 드리는데요. 신혼부부를 제외한 세입자분들은 모두 직장인이거나, 오피스텔 내부에서 근무를 하시는 분들이실텐데, 현재 사무실로 알아보는 분들은 극히 드무니깐 패스~ 그렇담 직장인들은 햇빛 볼수 있는 시간은 극히 드물며, 주말이나 가능하겠죠!

오히려 아침햇살을 받거나, 늦은 석양을 볼수 있는 향이 낫지 않나요?

 

송파 한화 오벨리스크 전세매물 전용8평 내부 모습이네요

냉정하게 말씀 드리면 들어가 살면 다 똑같다는 말씀 드리고 싶네요! 남향만 선호?

전원주택도 아니고 정말;; 똑같대두요!!!!

 

주거로 들어가기 때문에 물론 남향이 좋겠지만, 이거 하나는 짚고 넘어갈게요! 특히 솔로분들

오피스텔은 잠시 머물렀다, 결혼하면 아파트로 넘어가기 위한  임시 거주 방편으로 삼으셔야지!

저렴하게 나왔다 싶으면 , 좀 더 기다려보거나 다른곳에 더 저렴한게 있을까? 하다 그 매물 계약되고!

이것 저것 따지다 놓치고....... 한숨만 나옵니다. 저렴하게 나왔다 싶으면 층, 향 따지지말고 하셔야죠

 

임대인분중에 신원 확실한 세입자라고 하니깐, 재직증명서 가져오라고 하시는 분도 계시네요!!

무슨말인줄 아시겠죠? 임대인은 월세 5~10만원 더 받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월세 안밀리시는 분을 더 선호하신답니다. 지금 전세를 놓는것은! 전세 찾는분이 많아서 놓는 이유도 있지만, 부동산 등쌀에 못이겨 놓는 경우도 많다는 거죠!

 

송파 한화 오벨리스크 전세 전용9평 같은 경우, 타입마다 싱크대 위치가 다른데요! 체감넓이의 차이가 있답니다.

지금 형성되어져 가는 시세보면 거의 송파구 원룸텔 수준인거 느껴지실수 있으실텐데요

오벨리스크를 관심을 두고 지켜보시는 분들께 묻고 싶습니다.

지금 당장 파격적인 전세가로 입주하는것도 중요 하시겠지만, 좋은 임대인 만나시는게 더 중요한거 아닌가요? 1년, 2년만 살다가 근처의 오피스텔을 전전 하실껀가요?

 

제 손님들! 임대인, 새로 입주하실 임차인 진작에 현장보고 치수 다 재 가셨습니다.

사전 점검일은 임대인에게는 정말 중요하죠! 직장생활도 바쁜데, 황금같은 휴일에 사전점검이라....

이미 제 손님 호수들은 현광등 켜지는것 까지 모두 보고 드리고 사진찍어 보내드렸습니다.

 

전용 8평 송파 한화 오벨리스크 전세 중간라인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다시 말씀 드리면 "층"은 어느정도 영향을 받겠지만 "향"은 별 의미가 없답니다.(전용8평에 한해)

그러니 과감하게 하나 정도는 포기 하실줄도 아셔야 좋은 매물선택이 가능하다는 저엄~

 

갑자기 떠오른 생각인데, 블로그 포스팅 하나 작성하는데 1시간이 넘게 앉아 있네요! ㅠㅠ

정말 비효율적으로 일을 하고 있는건가요? 아니면 타 부동산처럼 시세, 편의시설, 교통, 전입신고 유무 사항만 적고 싶다는 생각마저 드네요 ㅠㅠ

(정성껏 작성하면 뭐하나...N사에 찍혀서 글도 안올라가는데 ㅠㅠ)

 

일부세대 (전용7평, 큰평수) 제외하고 바닥청소만 하면 입주가 바로 가능하게끔 내부 마감이 끝난 상태이며, "입주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라는 테이프가 벽에 붙어 있답니다 ;;;

송파 한화 오벨리스크는 새집이서, 포름알데히드와 미세먼지가 많습니다. 미리미리 준비하셔요

 

No.1시티맨은 이만 졸려서 사진만 일부 올리고 잠을 청하러 갑니다.

저에게 무조건 계약해라! 가 아니오니, 저렴하다 싶으면 선택하셔요! 제~발

 

 

 

분명 이곳은 TV를 놓는 곳이지만, 여성분들은 "화장대" 로 많이 사용하겠죠?

 

여기 호수는 "강화마루"로 마감 하였네요!! ㅋㅋ

송파한화오벨리스크의 대부분은 폴리싱 타일로 마감을 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B타입이 마음에 드네요!! 전용9평인데, 싱크대가 창가에 있으며, 식탁이 창 바로 앞에 있던건가요? 식탁을 책상으로 개조해서 쓰고, 밥상에다 밥을먹고 그러면 정말 넓게 쓸수 있을거 같네요!! 사진 올려볼까요?

 

B타입은 사무실용도로 맞추면 정말 안성맞춤일듯 하네요!! 똑같은 9평이지만 정말 넓어보여요^^

지금까지 꼼꼼한 포스팅의 대명사---송파 한화 오벨리스크 이었습니다.

임대인과 임차인 모두에게 기쁨 주고 사랑받는 시티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ㅋㅋ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