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되는정보 / / 2019. 7. 20. 18:15

또 가든파이브 수영장이 열렸습니다(19년)

가격도 함께 알아보실께요.

1년에 한 번씩은 꼭 포스팅하는거 같습니다. 집이 요 근처이니, 이용은 안하더라도 가든파이브에 일하러 가면, 1년에 한번 수영장 포스팅을 안 할수가 없는거 같습니다. 올해는 개장을 안하면 어쩌나 했지만, 다행스럽게도 19일에 오픈하였고, 장소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8호선 장지역과 연결된 건물 "1층 중앙광장" 입니다.

 

올해는 일찍 개장했습니다! 어휴~ 가든파이브 수영장이 개장하자마자 태풍이 뜨악! 우리 어린이들 어쩌면 좋을까?ㅎㅎㅎ

8월18일 일요일까지 가든파이브 중앙광장에서 수영장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입장료는 어린이는 6천, 성인 5천원 이라 합니다. 왠일일까여? 작년보다 성인은 3천원이나 저렴해졌네요 (진짜 인간적으로 성인은 적게 받아야 하는게 맞습니다!)

 

또, 당일 합산영수증 7만(작년 5만이었는데....거기다 성인1명 무료) 이상시 겨우 2천원 할인ㅠㅠ 울고 싶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외부음식 반입금지 되어있구요! 샴푸와 비누등 세제 사용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방갈로는 처음인데.... 이용은 추가요금이 필요합니다. 운영하는곳이 바뀌어서 그러는걸까여? 작년 수영장은 파라솔이

무료 였던걸로 기억하는데;; 하루종일 가족끼리 물놀이를 한다면, 각오 하셔야 합니다. (16년도에는 파라솔 유료이용)

 

 

개인짐을 보관할 수 있는 "라커" 되겠습니다. 입장권 판매하는 컨테이너 옆에 있어요!

 

 

매년 가든파이브 수영장을 볼 때마다 느끼는건데, 참 애들, 어린이들은 물놀이를 참 좋아라 하는거 같아요^^ 물장구 치면서

짓는 얼굴의 미소만 보면 절로 저도 웃음이 나온답니다. 올 해는 미끄럼틀이 총3개가 비치되어 있군요!(작년 보단 많아요^^)

 

 

 

▲매점

가격표는 확인하지 못했지만, 편의점보다는 비싸게 사먹어야겠지요ㅠㅠ 그래도 어렸을적 수영장에서 먹는 컵라면은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물 속에 오래 들어가있다가 나오면, 또 춥잖아요? 덜덜덜 떨리기도 하고.....뜨끈뜨끈한 국물 한모금 마시면, 캬~~~ 아주 끝내줍니다. 

 

 

흐린 날에도 불구하고 가든파이브 수영장을 이용하는 어린이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성인은 미끄럼틀 이용 불가^^)

아마 50분 놀고, 10분 쉬는것은 똑같을거에요. 그리고 안전요원들이 미끄럼틀을 거꾸로 올라가면 강력하게 제지 하는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음....믿을만하군!

 

 

요게 페달보드? 5분에 2천원(1회) 손으로 움직이는거 맞죠? 저도 아기가 생기면 저런거 많이 태워주고 싶습니다ㅎㅎㅎ

이번 태풍 및 장마가 끝나면 점점 더워지겠지요? 에휴 걱정입니다. 가든파이브는 일때문이나 가지, 수영장은 꿈도 못꾸고 있답니다. 휴~~계곡이라도 놀러를 가야 할텐데....;;

 

 

파라솔과 방갈로는 유료 이용입니다. 방갈로는 천막 보이시죠? 저거입니다. "천막으로 만든 공간" 이미 문정동 주민들은 가든파이브 수영장을 잘~ 알고 계시죠! 이번에는 위례신도시 입주민들이 많이들 찾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8호선 장지역 4번출구와 연결된 건물 1층 중앙광장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