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스테이트 오피스텔분양정보

현대엠스테이트 오피스텔분양정보

 

MSTATE 미래형 복합업무단지! 문정역 바로 앞에 분양하는

문정 엠스테이트 OFFICETEL 분양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하비오 분양이 끝남에 따라 2블럭에 신경을 쓰겠습니다.

또한 강요에 의한 사전예약접수는 받지 않으오니, 부담갖지말고 읽어주셔요

 

 

위,아래 이미지들은 사전계약용으로 배포된 책자를 직접 촬영한것이며

추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답니다. 즉! 현대엠스테이트 모델하우스 오픈 할때 나누어 주는 카달로그를 통해서 정확히 알수가 있겠죠?

 

 

문정역에서 나오자 마자 바로 위치한 엠스테이트 인데요

지식산업터(아파트형공장), 업무시설(변호사사무실등), 상가등이 포진되어 있는 건물이에요

송파파크하비오는 장지역과 가깝다면, 현대엠스테이트는 문정역과 가깝다고 할 수 있죠!

건물3동이 전부 오피스텔이 아니랍니다. A동은 오피스 B동은 지식산업센터, C동이 오피스텔

 

 

5초 라고 적혀있지만;; 하비오 보다 가깝네요! 건널목을 안건너고 바로 위치해 있네요!

문정지구에 오피스TELL이 공급이 많다고 생각드시죠! 저도 인정하는 부분인데요, 기존 대우, 한화만 약2,7OO세대 그리고 준공中인 아이파크 약1,357 그리고 송파파크하비오 ≒3,4OO세대 합이 ≒7,4OO세대

수요는 꾸준히 있지만, 소유자분들의 불꽃 튀는 세입자 모시기 경쟁도 같이 예상해 보네요;;

 

 

허나 현대엠스테이트 오피스텔의 경우 ≒730세대 밖에 공급되지 않는다는 것은 그만큼 소유자들끼리 경쟁보다는 똘똘 뭉칠수 있는 장점이 있겠죠! 다만 단점이라면...

글쎄요 평당 관리비가 관건이겠네요. 현재 송파한화, 대우의 경우 ≒4천 정도랍니다.

 

 

보라색건물이 현대건설이 시공하고, "엠에스뉴브"에서 시행하는 "엠스테이트" 이며

4층부터 17층까지 오피스텔이랍니다. 

 

전용8py: 333세대

전용8.4py: 42호실

전용9py: 210세대

전용9.8py: 26호실

전용10.7py: 14세대

전용10.8py: 7호실

실11py: 28세대

전용11.5py:  상동

실12평: 14세대

전용16py: 28호실

 

 

▲ 첫번째는 29.79㎡=9py 총 210호실이며 현대엠스테이트 오피스텔中 세번째로 작은 평수입니다. 읽다보시면, 평면도를 보실 수 있으세요

서향(대다수)과 남향, 동향에 위치한 타입이네요!! 각 층마다 남향4호실, 동향1실, 서향 10실에 위치해 있답니다. 

 

 

▲ 26.14㎡ 요건 전용8평 샘플이네요^^ 제일작은 평형이구요!! 즉 실8평대는 ㄱ 字 주방으로 되어 있으며, 은 송파푸르지오시티에 선택된 옵션이기도 하죠!! 푸르지오 폴더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답니다. 총292호실

 

 

▲ 29.79㎡ 전용9" 총210호실 요 타입부터 주방이 벽에 붙어 버리네요^^ 공간이 넓어지죠

특징이라면, 화장대가 유리창쪽 붙박이장에 숨어 있다는 사실^^ 남성들에게는 인기가 없을수도 있겠네요;;

 

 

▲ 37.95㎡ 11.5평 28세대, 층마다 2개실 (4층부터 17층 동향과 서향만)

현대엠스테이트 오피스텔 모델하우스에서 가장 인기가 있을거 같은 타입입니다.

회전테이블이 포인트!! 밥은 여기서 먹으면 되겠네요! 수납공간도 괜찮구요

 

 

보통 오피스텔이 현관문에 입성하고 좌 또는 우측에 화장이 있는데

▲ 37.95는 그렇지가 않네요^^

 

 

▲ 남향에만 있겠죠! 층2개호실씩 28호실 이랍니다. 전용16평

솔직히 3D로봐도 감이 안잡히네요! 직접 보고 느낀점 적어야겠어요;;

현대엠스테이트 오피스텔 첫 포스팅이었는데요! 나름 꼼꼼하게 적는다고 적었는데, 모델하우스 오픈전에 사진찍게 되면 다시 포스팅해 올리도록 할게요^^

 

 

▲ ▼ 동향 짝수층에만 위치한 부대시설이에요! 현대엠스테이트 부대시설에 관해서는 생략할게요! 좋습니다! 라는게 뻔하잖아요!

 

 

▲ 휘트니센터는 지하1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송파푸르지오시티와 똑같습니다.

ELEV는 총4개

 

 

음...현대엠스테이트 오피스텔의 특징이라면, 8호선 문정역과 연결된다는것과, 세대수가 적어 상대적으로 주변 오피스텔보다 세입자 맞추기는 쉬울것으로 보여지는게 장점이라 생각드네요! 문정지구 법조단지 이주로 인해, 전문직종의 싱글의 수요는 충분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한가지 단점이라면 세대수가 적어 관리비가 쫌 나오겠죠? 이 부분은 모집공고 나와봐야 알 수 있겠죠! 2호선 종합운동장역 4거리 (이곳에서 오피스텔 모델하우스 많이 오픈했었죠)에 위치해 있답니다.

사전구매의향서 직접 적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말씀드려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