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층에서내다본 송파아이파크

비오는 경치가 좋기는 하네요

제가 지금 서있는 곳은 가든파이브 툴동 6층입니다

6차선인가? 도로 하나 끼고 바라본 현장 모습이에요

현대산업개발에서 짓고있는 송파아이파크 오피스텔은 횡단보도 없이 공원이 시작되기때문에

실거주 하시는 분들께서는 많은 세입자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으실지도...

 

 

남향 또는 남서향 입주하시는 분들은 공원조망을 만끽하실 수 있겠습니다.

A존 일부, D존 일부, C존일부, E존일부

개인적으로 안타까운점은 북향은 분양가라도 좀 저렴했으면 좋지 않았을까? 라는거죠

 

 

제 손님들께 실거주 하실거라면 2년은 월세 받고, 그 후에 실입주 하라고 권유해 드립니다.

물론 작은평수 25, 29타입에 한해서요

물론 송파파크하비오 오피스텔 공급으로 인해서 공실을 우려 하시는데....

저를 비롯 많은 부동산 실장님들의 의견은 한결 같답니다

 

 

떳다방을 비롯해 중개업소만 lOO여개 업체가 넘게 입점해 중개를 할텐데

예로 송파한화, 대우푸르지오시 입주 할 때 7개월만에 공실률 1%만 남겨놓은채 전,월세를 마감시켰습니다

송파아이파크의 경우는 (실) lO평 이상부터 부동산업소들의 경쟁이 치열해 지므로

3개월이면 전세대 입주가 완료 될것으로 예상해 봅니다

 

 

송파아이파크 오피스텔 또한 단언컨데 방하나 거실하나 전세수요는 짱짱할거 같네요!

제2롯데월드 개장하고 직원들 근무하기 시작하면, 주변 원룸부터 순차적으로

송파 끝자락 문정동까지 그 영향은 미칠 것으로 보이며....우려하시는 공실 걱정은 크게 하지마세요 

 

 

 비오는날 바라보는 송파아이파크 오피스텔도 제법 그림이 나오네요!! 

완공 후  전세대 형광등 켜진 모습 또한 빨리 보고 싶네요^^

25, 29type 마이너스로 찾는분들 혹시 계시다면 바로 제게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