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파크하비오2차오피스텔 분양을 생각중이시라면

송파파크하비오2차오피스텔 분양생각하신다면

 

어느새 아이파크2차오피스텔 분양도 완료되었고, 이제 송파파크하비오2차오피스텔 원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네요!

여름부터 꾸준히 2차분양은 언제 하냐고 많이들 여쭈어보셨는데, 이제서야 비로서 일정만 안잡혔지 할꺼 같다는 이야기가 부동산 주변에서 모락모락 피어나오네요! 1차분양때는 전략적으로 실15평이상을 공급을 했던 반면 2차분양은 소형(실7py~8py) 위주로 공급이 될것으로 예상해봅니다!! 저 개인적으로 전용 3O㎡, 전용 9py이 공급되면 정말 금상첨화라 생각이 드네요! 현재 파크하비오 오피스텔 오피스텔의 경우 (실)9평이 없기 때문이죠;; 2차분양은 소형위주로 공급되거나 큰평수가 공급되더라도 적게 공급될것으로 예상해보며, 저층부에 테라스도 함께 예상해봅니다(분양가가 똑같진 않겠죠?) 저렴하게 매도하실분 급하게 찾습니다

 

하비오아파트의 경우 매물의 품귀현상과 더불어 매수하려는 가격차가 2천 정도 차이가 나는데...자세한 금액을 적지는 않겠습니다

매수하려는 손님들은 부동산에 한명 이상씩은 계시는거 같은데, 매도자가 없으니 호가만 올라가네요! 한편으로는 이미 실거주 할 분들은 이미 거래를 완료했거나 위례신도시 아파트 분양이 끝나기 전까지는 거래는 뜸 할것으로 보여집니다

 

송파파크하비오2차오피스텔의 분양시기를 알 방법이 없으니, 보통 분양은 추석, 구정 끝나고 스케줄이 잡히는데, 올 추석은 유난히 빨랐고, 빨라야 l5년 3월 정도가 아닐까 조심스럽게 추측만 할 수 있을뿐인죠. 1차분양은 작년 11월에 했으니 계속 지켜보는수밖에...  

 

사진을 보시면 여전히 지하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겨울 정도면 1층 올라오겠죠!

상가는 그때쯤 추측이 가능하오니(분양을 한다면....) 이 역시 시간을 가지고 지켜보시죠! 상가분양을 한다면 위례 저리가라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