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일상 / / 2015. 2. 15. 20:03

속풀이해장으로....

가든파이브 가쯔미 돈까스집에 다녀왔다

어제 손흥민 경기를 보면서, 냉장고 안에 있던 맥주를 1O캔은 마신거 같다

아침에 일어나니, 얼굴은 퉁퉁 부어있고 빨리 출근해서 뭐좀 먹어야겠다...라는 생각만 들뿐

결국 영관9층에 위치한 "가쯔미"에 가서 속풀이 해장국 대용으로 김치우동을 먹었다

 

7층 전문식당가에도 돈까스가게는 많지만, 혼자가서 먹기에는 화려한 인테리어가 너무나도 부담되기에....

그렇다고 특별나게 맛있는것도 아니라서, 종종 애용하는곳中 한곳이 가쯔미 이다! 돈까스도 무난하게 튀겨져 나오고...

 

 

요것이 김치우동! 새콤한 김치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김치국 마시는거 같기도 하고ㅋㅋㅋ

어느날부터, 술 먹은 다음날에 짬뽕대신 김치우동을 찾게 되었다;; 아무래도 이쪽에서 일하다 보니....

 

 

여기 돈까스도 먹을만하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부분이 있다면....돈까스 튀길때 맨끝부분이 너무 날까롭다는거ㅠㅠ

전 여친때문에 돈까스를 먹기 시작했는데....이젠 혼자서도 잘 먹는다

 

 

속풀이해장으로 보통은 북어국, 콩나물국을 많이 찾는게 사실이지만, 내 주변에 김치우동 먹는 분들도 은근히 많다는거^^

나의 영향을 받은것도 사실이지만, 어중간한 짬뽕국물 보다는 훨씬 뛰어나다는것은 명백한 사실ㅋㅋ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