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든파이브/중형사무실 / / 2013. 3. 24. 14:05

가든파이브사무실 시티맨의 웍스동사무실

가든파이브사무실 시티맨의 웍스동사무실

안녕하세요^^ 새로 개설한 "No.1시티맨의 가든파이브 오피스랜드" 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고 처음 포스팅 하는데 기분이 묘하네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는...설레임?

블로그를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들은 많이들 넘어 오신거 같던데....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이 이렇게

힘들줄이야...초대장 받기만 2주넘게 기다렸는데;;

아무튼 초대장 주신분한테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첫 게시글은 가든파이브사무실 중에서도 웍스동에 있는 지식산업센터 전용 14평입니다.

 

라이프동 가든파이브 사무실과는 다른점은 기본 한칸이 전용 14평이라는 점이네요

즉!! 두칸은 전용 28평이 되겠죠? 현재 사용하는 세입자가 내놓은 매물입니다.

집기, 인테리어 등 5백만원 넘게 하셨다고 하네요

 

전용 14평이면 직원이 7~8명 정도가 일하기에 적당한 크기!

사정상 사업체를 부산으로 옮겨야 한다고 해서 좋은 매물이 나왔네요!

집기 200+인테리어 50 이야기 하시는데, 빨리 들어오신다면 절충도가능하다고 하셔요

 

 

웍스동 가든파이브사무실은 "개별 냉,난방" 이라 관리비가 상대적으로

라이프동 보다는 저렴!! 또하나!!

사무실 내부에 "탕비실이 있다는 사실" 화장실은 공용으로 사용하지만, 컵씻고, 손씻는건 실내에서 가능해요

 

 

천장을 찍어봤는데요! 시스템 에어컨 설치되어 있구요

입주하신지 몇달 안된상태라 현광등도 전부 교체 하셨네요!!

여기 젊은 사장님이 외국생활을 오래 하셔서,

사무실 분위기가 구글 사무실 같기도 하구요

 

 

웍스동 가든파이브사무실은 전용14평으로 구성!! + 베란다 1평이 추가된답니다.

베란다 사진은 제가 올리지 못했네요;; 베란다에서 담배를 태우셔도 좋구요!

티테이블 갖다 놓으셔도 되구요^^ 그런데 보통 담배들 많이 태우시더라구여

 

 

앗!! 요사진은 공용화장실 내부에있는 "샤워장" 이랍니다.

남자화장실에만 있구요!! 여름에 정말 유용하게 쓰이겠죠?

밑에 사진 보시면, 탈의실도 갖춰져 있기 때문에 가든파이브사무실 중에서는 웍스동을 가장 많이 선호!!

 

그런데 임대료가 만만치 않겠죠?

1500/130 이에요!! 물론 부가세, 관리비는 별도이구요 ;;

하지만 현재 가든파이브 사무실 인기를 감안한다면, 월세가 더 오를수도 있을거 같네요

특히 강남구에서 사무실 이용하셨던분들 문의가 많이 늘고 있으며,

대형평수 사무실을 이용하셨다가

최근에 소형으로 많이들 줄이고 계시기 때문에 웍스동 사무실의 인기는 계속 이어질거라 생각이 듭니다!!

 

 

첫 게시글이 웍스동 가든파이브사무실이 되고 말았네요!! 전에 운영중인

네이버 블로그는 계속 운영을 할 생각입니다.

제아무리 네이버라고 할지라도 계속 제 블로그를 못살게 굴지는 않겠죠? 네이버블로그 많은 사진과 글들이수록되어 있으니깐 참조해 주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처음이라 미숙하고, 이쁘게 꾸미지를 못하겠네요;;

하루빨리 이쁘게 꾸며서

좋은품질의 블로그로 재탄생 하겠습니다.

항상~ 오리지널 사진가, 꼼꼼한 포스팅으로 가든파이브No.1시티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